반응형

한빛미디어 <나는 리뷰어다> 활동을 위해서 책을 제공받아 작성된 서평입니다.


아무래도 웹을 주로 하는 것은 아니다 보니 낯섦이라는 벽이 있긴 했지만 

필수적인 개념에 대해 빠르게 큰 그림을 살펴봄으로써
주요 개념들에 대해 빠르게 익숙해지고 막연함이 사라졌다. 

 

그 과정에서 예제를 활용하여(미니블로그 만들기) 서술하고 있어 실무적인 이슈에 대해서도 미리 느낄수 있었다.

웹프론트엔드인지라 내가 작성한 코드가 바로바로 반영되며 문제가 있는 부분은 디버깅하는 과정이 
학습곡선을 더욱 가파르게 하는 것 같았다.
입문서이지만 HTML과 CSS에 대해서 어느정도 알고 읽어 보기를 바란다.

 

반응형